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JMT 집에서 해먹는 프라이드 치킨 고메 순살 크리스피

by 부자파파 2020. 10. 30.
반응형

외할머니가 아이들을 봐주셔서 저녁을 조금 일찍 먹습니다. 아이들이 저녁을 6시에 먹는데요.
퇴근하고나서 집에 데려오면 9시 넘어서 자주 배고프다고 하더군요.
잘때 배고프지 않게 8시 좀 넘으면 항상 간식을 줍니다.
이번에 줄 간식은 동네 슈퍼마켓에서 구입한 CJ 고메 순살 크리스피입니다.
그동안 치킨너겟이나 만두를 자주 줬는데 이번에 조금 비싸 보이는 고메 순살 크리스피 치킨으로 구입해봤죠.

CJ에서 만든 고메 순살크리스피 치킨은 에어 프라이어에8분이면 된다고 하네요. 에어 프라이어로 간단하게 하는 냉동식품이 꽤 편합니다.
550g이고요. 인터넷에서는 7950원에 판매하느데요.
저는 동네에서 구입했는데 다른거와 같이 구입해서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네요.

 실제 크기는 배달 시키는 순살 치킨하고 비슷한 수준입니다. 아이들이 먹기 좋게 잘라놓고 하나 먹어보니 너무 맛있어서 이건 포스팅해야해! 라는 생각에 뒤 늦게 찍어서 잘린 사진으로 있네요.

좀 짭짤한 치킨인데요..순살이라 어린 아이에게 주기도 좋아요. 근데 약간 짠맛이 나는게 아무래도 염분 함량은 많지 않을까 조심스래 생각해봅니다.
가끔 주는 간식으로 조금 준다면 괜찮겠죠.

에어 프라이어로 간단히 해먹는 음식 편하고 좋네요.

전 선물 받은 대웅 에어 프라이어로 요리했답니다.
https://sweetjey.tistory.com/m/202?category=611191

 

간편하게 요리하자! 대웅 에어프라이어 DWAF-1820 2리터

얼마전 선물 받은 에어프라이어를 드디어 써볼까 하고 작동을 시켰네요. 몇년전부터 유행하던 에어프라이어가 튀김류를 요리할 때 기름을 쓰지 않고 식품 자체의 기름으로 요리를 해서 건강에

sweetjey.tistory.com


위에 나온 제품은 다 제 돈으로 구입하여 작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