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순대속애 순대볶음 에어프라이어로도!

by 부자파파 2021. 3. 16.
반응형

예전에 최고의 술 안주이자 아이들 영양 간식으로 순대를 추천을 드렸습니다.

sweetjey.tistory.com/164

 

순대속애 순대로 맛있게 순대 찌는 법! 순대국도 가능!!

저는 술안주를 무쟈게 사랑하는데요. 몇일전 본 스토어에서 순대도 팔던데 스토어 구경하다가 땡겨서 또 사버렸습니다. 역시 지름신에게는 이길자가 없죠. 예전 동네 GS슈퍼마켓에서 포장되어

sweetjey.tistory.com

이게 무려 작년 5월이니 10개월정도 지났네요.

그런데 저도 순대가 땡기는데 아이들이 순대를 다시 찾네요.

역시 순대속애 순대는 맛있는 간식이죠.

그래서 이번에도 순대속애 순대를 시켜봤습니다.

 

이번에 시킨 순대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야채순대와 예전에 못 먹어봤던 막창순대(왕순대)와 김치순대입니다.

이 제품들은 주문하면 아이스박스로 포장이 와서 신선하니 좋네요.

포장은 와이프가 개봉해서 치워서 제품 사진만 올립니다.

예전 사진에는 포장도 있으니 포장이 궁금하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봐주세요.

야채순대입니다. 전혀 맵지 않아서 아이들이 참 좋아합니다.

일반 찰순대와는 급이 다른 퀄리티입니다.

아직도 못 먹어본 막창순대(왕순대) 이게 그렇게 맛있다던데 사놓고 아직 기회가 없네요.

냉동실에 고이 보관하고 있습니다.

이 녀석은 김치순대인데 이 녀석도 아직 못 먹어봤습니다.

순대가 다 1Kg 짜리라서 양이 제법 됩니다.

잘 드시는 성인 남자 4분이면 다 먹을꺼 같긴한데요.

저희 4명 가족에게는 버겁더군요.

참고로 12살, 8살 딸 아이와 저, 아이엄마 4명입니다.

와이프가 참 맛있게 순대볶음 요리를 해줬는데요. 너무 맛있었는데 제 사진 실력이 허접한지 눈으로 보는거와는 퀄이 너무 차이가 나네요. 참 아쉽네요.

이거는 야채순대를 에어프라이어에 약 10분간 돌린겁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촉촉하니 이것도 별미더군요.

편의점이나 슈퍼마켓에서 파는 사골국 한봉지면 맛있는 순대국도 누구나 가능합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강력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