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쿠팡 로켓 프레쉬 빠른 배송으로 비비고 왕교자 대용량 만두

by 부자파파 2020. 12. 17.
반응형

집에서 간편하게 먹기 좋은 간식중에 최고는 아마 만두가 아닐까 싶습니다.

11살 7살 딸 아이를 키우는데요. 가끔가다 배고프다 간식 먹고 싶다 할때

집에 과일도 없고 먹일게 없을 때는 뭐 나가서 사와야겠죠.

그러나 유통기한이 긴 냉동 식품을 냉장고에 채워두고 있다면 걱정이 없죠.

에어 프라이어로 간단하게 만두를 요리할 수도 있고요. 아니면 찜기에 쪄서 먹어도 되고,

몸도 편하고 걱정도 없습니다.

 

저와 딸 아이가 그중에 가장 좋아하는 만두가 비비고 만두!

비비고는 CJ의 브랜드인데 참 맛있죠. 미국에서도 비비고가 선풍적이라고 하니..

 

오늘도 배송이 총알인 쿠팡에서 주문을 넣어봤습니다.

당연히 저는 로켓 와우 회원이기 때문에 로켓 배송이나 로켓 프레쉬로 빠른 배송을 택했죠.

택배 기다리는게 지루하니까요.

 

전에도 로켓 프레쉬로 주문을 시킨거 같은데 전에는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왔는데 오늘은 다르더군요.

위 사진처럼 친환경 박스로 오더군요. 이건 재활용이 가능하니 참 좋겠네요. 아이스 박스도 재활용이 되지만 참 번거롭죠. 근데 위 사진 밀폐가 조금 안되어 있죠. 이건 제가 열어봐서 그렇습니다. 깔끔하게 안 닫고 사진을 찍은거죠.

이게 프레시백이라고 하더군요.

 

찍찍이라 불리는 벨크로로 되어 있어서 쉽게 열 수 있습니다.

열면 뚜껑에 저렇게 적혀 있습니다. 로켓 배송, 로켓 와우, 로켓 프레시 배송 시에 수거를 해가니 그냥 문 앞에 두면 되는겁니다. 간편하죠.

이것도 제가 한번 열어봐서 저 모양.. 실제로는 깔끔하답니다.

쉽게 안 더워지도록 되어 있는 포장 참 꼼꼼합니다.

 

드라이아이스가 2개 들어 있습니다.

저는 비비고 왕교자 1.4kg 짜리 대용량을 2개를 배송시켰습니다.

모든 로켓 배송, 로켓 프레쉬 상품은 다 무료배송인줄 알았는데 아니더군요.

이 만두는 15000원 이상 구입 시 무료입니다. 2개 사시면 되죠.

저는 충분히 냉동실에 채워넣을려고 2개 샀습니다.

제품을 냉동실에 다 넣으니 문자가 오네요. 추가 주문없이 반납을 원하면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프레시백을 수거해간다고 합니다.

판매자와 아무런 관계가 없고 제 돈으로 직접 구입해서 작성한 글임을 밝혀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