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맛집

화전역 맛집 JMT 양평해장국

by 부자파파 2020. 10. 26.
반응형

국밥충인 저는 연차를 맞이해서 오랜만에 고등학교 친구와 함께 친구가 추천한 국밥집을 방문했습니다.

역시 국밥의 최고는 양평해장국이죠!

뼈해장국, 순대국, 콩나물 해장국, 설렁탕도 좋아하지만 국밥의 최고는 양평해장국이라고 봅니다.

너무 맛있어요~!

이번에 소개할 해장국은 체인점입니다. 친구 말로는 가끔 웨이팅도 있는 식당이라고 합니다.

 

이름하여 '여명양평해장국' 체인점인데 맛있어요!

위치는 아래에 자세히 설명해드리겠지만, 뒤쪽에 더 넓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저는 초행이라 앞에다 주차했는데 평일 점심인데도 차들이 거의 꽉 차 있더군요.

기본이 중요하죠. 저는 그냥 양평해장국, 친구는 얼큰양평해장국을 골랐습니다.

아이와 같이 오면 아이는 콩나물해장국을 먹으면 될꺼 같아요.

너무 어린 아이라면 '애기국물'을 요청하시면 됩니다.

메뉴판에 적혀 있듯이 '선지'를 요청하시면 더 드린다고 했는데요. 저는 먹는 도중에 요청했습니다.

뚝배기에 국물을 아주 조금 넣어서 선지만 적당히 넣어서 추가로 해주시더군요.

대만족입니다!

기본찬입니다. 배추 김치가 없는게 아쉬워요. 저는 기본으로 먹어서 먹다가 도중에 고추도 섞어서 먹어봤습니다.

친구가 시킨 얼큰 양평해장국입니다. 딱 한숟갈만 먹어봤는데 괜찮은 맛이더군요.

모든 메뉴가 천원 추가로 얼큰으로 된다니 괜찮습니다.

제가 시킨 양평해장국입니다. 제법 건더기가 있어서 좋습니다.

새리기가 없고 콩나물이 많이 들어 있습니다.

콩나물이 많아서인지 맛이 깔끔하고 좋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양평해장국은 집마다 너무 특색이 달라서 보이는 곳마다 가봐야합니다!

양평 해장국 최고! 만세~

 

여명양평해장국 존맛탱, 개꿀맛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