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가성비 최고 끈적임 없는 다이소 선블록 선크림 개봉기

by 부자파파 2020. 5. 30.
반응형

다이소는 퇴근하면서 가끔 방문하는대요. 필요한거 있으면 저렴한 가격에 가끔 구입합니다. 가끔 싼 쓰레기를 구할때도 있지만 가성비 좋은 제품도 몇개 발견하는데요. 오늘 발견한 제품은 선블록입니다.
피부 관리를 하라는 와이프님의 말씀따라 오늘 구입할 물건은 선크림!으로 정했죠.

다이소를 방문해보니 선크림은 없었던듯합니다. 선블록이 있네요. 이건 무슨 차이지? 라는 생각에 SPF50 PA++ 라 적혀있길래 뭐 그게 그거구나 해서 집었습니다.

실제로 검색해보니 그냥 용어만 다르고 같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선크림은 햇빛 보호용 크림이고 선블록은 햇빛을 블록(막는)거겠죠. 뭐 그게 그거죠.

제가 집은 제품은 이겁니다. 뭐 대부분 자랑하는 미백, 주름개선 기능도 붙어 있네요. 어차피 남자는 그런거 안 따지죠. 60g입니다. 이녀석 말고 몇개의 상품이 더 있었어요.

사진 찍기전 개봉했다가 가장 중요한 가격때문에 다시 사진 찍었습니다. 60g에 3000원 가성비 좋지 않나요?? 일단 양과 가격은 괜찮은거 같아요. 더페이스샵 같은 곳에서 파는 제품은 가격과 용량이 어떤지 잘 모르겠네요
비교하면 참 좋을텐데 아쉽습니다. 다만 대략적인기 가격이 7~8000원 이상은 하는거로 아는데 맞는지 모르겠습니다.

개봉샷입니다. 그냥 평범한 디자인이죠.

올리브 팜이라는 제조사에서 만든 제품 같습니다. made in KOREA 우리것이 좋은것이죠?

조금만 짜봤어요. 선크림 선블록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 저는 끈적임이라 생각되는대요. 3000원짜리면서도 끈적임이 없네요. 화장품 안 따지는 남자지만 선블록에 끈적임이 있으면 잘 안 바릅니다. 안그래도 바르는거 귀찮은데 바르고나서 끈적이면 좋아할 사람 없죠.

크기는 대략 이정도입니다. 저는 크로스백을 가지고 다녀서 가지고 다닐 용도로 구입했습니다. 제 손이 남자손치고 꽤나 작은거를 감안해서 봐주세요. 여자 큰손인 정도입니다.

끈적임 없는 3000원 다이소 선블록 강추합니다. 만약 끈적임 없이 이거보다 양이 많다면 몰라도 이정도 제품은 훌륭한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