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개봉기] PC 게임을 위해서 구입한 [기어즈 오브 워4] 한정판 엑스박스ONE S 패드와 싸울아비 4K 조이스틱 개봉기

by 부자파파 2017. 1. 12.
반응형

결혼전에는 가끔 게임을 즐기곤 했었는데, 결혼하고 나서 업무에 육아에 시달리다보니 게임을 못하게 되었네요. 그러던 차에 이제는 육아에 신경을 조금씩 덜 써도 될듯하여 피씨로 게임하기 위해서 조이패드, 조이스틱을 질렀습니다. 조이패드는 그 유명한 엑스박스 ONE S 이고요. 조이스틱은 싸울아비4K입니다.

사실 조이스틱은 굳이 필요 없었지만 아이가 2명이라 게임하다가 뺏기고 1개면 싸울꺼 같아서 2개를 준비하는게 이런 구성이 되어 버렸죠. 아무래도 아이들이 하기엔 조이스틱이 더 편할듯 합니다.



먼저 고가의 엑원 패드입니다. 뭐 엑박패드라고도 부르기도 하죠. 약간은 엉성하게 에어캡이 되어 있죠? 에어캡 한뭉텅이를 꺼내놓은 상태랍니다. 그래도 양쪽 구석이 에어캡이 없어서 좀 아쉬운 포장이었죠.



게임을 많이 못할꺼는 분명하지만 그냥 돈지랄을 해봤습니다. 왼쪽에 보이는건 충전킷으로 약 3만원이나 합니다. 밑에 사진도 있지만 엑박패드는 AA 건전지를 사용합니다.

저는 기어즈 오브 워4 한정판으로 질렀는데요. 한정판이 몇가지가 더 있더군요. 기어즈 오브 워4 한정판은 2가지 디자인이 되고요. 기본 디자인이 마음에 안들어서 이녀석으로 했습니다. 한정판이라고는 하지만 몇천원 비싼정도입니다.



개봉하면 짜잔 이렇게 있습니다. 패드를 들면 안에 AA 건전지가 2개가 있고요. 패드 고정 박스를 열면 간단한 설명서와 기어즈 오브 워4의 기어팩? 쿠폰이 있습니다. 뭐 그닥 중요하지 않아서 안 찍었습니다.



충전킷은 마이크로5핀 USB 케이블과 배터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일반 스마트폰용 USB 케이블을 사용하셔도 되고요. 케이블을 연결하면 유선으로 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답니다.


 


밑면입니다. 기어즈 오브 워4의 마크가 있죠. 저기에 건전지가 들어갑니다.



건전지를 넣으면 작동을 하는대요. 저는 충전킷을 구매했기 때문에 충전킷 배터리를 장착했습니다.


간단히 XBOX ONE S 패드와 구모델을 설명하자면 구 모델은 무선 리시버가 있어야 작동을 합니다. 물론 구 모델도 유선 캐이블로도 됩니다. XBOX ONE S 패드는 블루투스를 지원하고요. 데스크탑이라면 블루투스가 안되기 때문에 알리에서 저렴하게 동글을 하나 구입해야 합니다.



상당히 크고 엉성한 박스로 포장되어 온 싸울아비4K 입니다. 그러나 충격방지는 제법 신경쓴? 흔적이 보입니다.



엑박패드부터 글을 적었지만 사실 싸울아비를 먼저 개봉했습니다. 대형 택배를 2개나 들고 오니 딸 아이들이 달려들어서 힘들게 사진을 찍었습니다.



스틱에 미련을 못 버리는 둘째 아이.. 이제 막 4살이 된 아이죠. 아이와 크기비교.. 엄청난 크기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