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GS25 식객 통장어 덮밥 도시락

by 부자파파 2015. 7. 8.
반응형

편의점 도시락을 즐겨 먹는데요. 요즘 도시락이 맛도 많이 괜찮아졌고, 영양가도 신경을 많이 쓴거 같아서 좋더라고요.

몇일전 아마 6월 26일인거 같네요. 제가 즐겨 가는 GS25로 가보니 새로운 도시락이 나왔네요.

저는 마더 혜레사라고 불리는 김혜자 도시락을 선호하는데요. 김혜자 도시락은 종류도 많고 저렴한 가격에 반찬 종류도 많아서 좋더라고요.

근데 이번에 식객 브랜드로 통장어 덮밥이 나왔네요.

다른 편의점에서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우리나라 도시락도 장어덮밥이 있네요.

장어는 고급 요리중 하나죠. 도시락이라 큰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가격이 무려 4,500원.. 제가 본 편의점 도시락이 제일 비싼게 4,500원입니다. 다른 도시락에 비해서 조금 통이 작습니다.

밥 양은 비슷한듯 하지만 다른 도시락들은 반찬 공간도 있어서 위와 같이 통이 작습니다. 양도 전반적으로 괜찮은 편이지만, 다른 도시락에 비해서 조금 부족한 감이 있습니다.

양 많으신 분들은 작은 컵 사발면을 먹어도 될듯합니다.

사진 그대로 해당 도시락은 양념장어가 있습니다.

총평

맛은 장어 맛을 잘 살렸습니다. 저렴한 도시락 치고 상당한 수준입니다. 얼마전 먹어본 김혜자 도시락 중 고등어 도시락의 경우

생선의 비린내를 못 잡은듯합니다. 뭐 생선 요리야 조리 후 시간이 지나면 비린내가 나니 어쩔 수 없겠죠.

그러나 장어덮밥 도시락은 비린내가 나지 않습니다. 양념도 무난합니다.

4,500원 가격에 장어덮밥은 괜찮다고 봅니다. 다시 먹어볼꺼 같네요.


추가정보

GS25가 올해 25주년이라네요. 그래서 요즘 팝카드 결제 시 25% 포인트 적립을 해줍니다.

모든 상품은 아니고 도시락 컵라면등 몇가지 상품이 25% 포인트 적립이라고 합니다.

GS포인트는 바로바로 현금처럼 GS25나 GS리테일에서 사용할 수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