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GS25 등심돈까스 도시락

by 부자파파 2015. 5. 22.
반응형

저는 점심시간에 자유 시간도 많이 생기고 점심값도 아낄겸 편의점 도시락을 자주 사먹는데요. 제가 주로 가는 곳은 GS25 입니다. GS25와 관련이 전혀 없는 사람이지만 좋아서 몇가지 장점 알려드려요. 저는 팝카드로 사먹는데요. 팝카드 할인이 자주 있고, 가끔 행사로 포인트 추가 적립등도 있습니다.


제가 오늘 먹은 도시락은


등심돈까스 도시락


보통은 마더 혜레사의 은총을 입은 도시락을 먹는데요. 오늘은 한번 땡겨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이 무려 4,500원이나 해요.. ㅎㄷㄷ



비주얼 어떠신가요? 먹기 전 스파게티만 뒤집어버리고 찍었네요. 소스도 이쁘게 못 짜고 ㅋ 제법 양이 많습니다. 마더 혜레사 도시락은 다 먹어봤는데요. 먹어본 도시락 중에 가장 양은 든든하네요. 등심 돈까스라서 그런가??

맛은 전반적으로 좋지만 스파게티가 좀 아쉬워요. 냉장실에 보관됐던거라서 아무래도 좀 말라있습니다. 어쩔수 없나봐요. 마더 혜레사의 계란은 그냥 계란맛인데 이건 살짝 짭짤합니다. 뭐 전반적으로 먹을만은 해서 괜찮습니다만 가격이 후덜이죠. 그러나 4,500원을 다 낸다면 고르지도 않았습니다. 저는 알뜰한 남자거든요.



팝카드로 결제 시 GS 포인트를 무려 25%나 적립~! 5월까지입니다. GS 포인트는 동네 슈퍼마켓 포인트와 다르게 일정 포인트 이상이 되야지 쓸 수 있는게 아니라서 바로바로 결제 가능이죠. GS25나 GS 리테일에서 다 가능하니 할인이나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나 저는 여기서 끝내지 않습니다. GS25 편의점은 KT, LG 통신사 할인카드가 된다고 하죠. 와이프가 KT 통신사를 이용해서 와이프 멤버쉽 카드를 제 스맛폰에 넣고 다닌답니다. 먼저 선할인 15% 약 3,825원이 결제됐을꺼예요. 결제 시 봤는데 까먹어서 15% 계산해봤습니다.


KT가 LGT 보다 할인이 더 많다더군요.


KT : 15% 할인

LGT : 10% 할인


그리고 팝카드 결제로 GS포인트 25% 추가적립



저 빨간 박스 보이시죠? 957원이나 적립됐습니다. 그래서 약 2,868원 결제된거나 다름없죠. 뭐 실제로 내는 금액은 3,825원이지만요. 저는 적립 많을때는 무조건 결제를 합니다. 나중에 모와서 써야지.. 위에 보이는데로 어마어마하게 적립됐죠. 중간에 조금씩 쓰긴했지만 지금 약 22,000원이나 적립되어 있네요.



단, 팝카드로 결제 시만 25% 적립이랍니다. 간단히 설명하자면 팝카드는 티머니 카드와 동일한데요. GS에서 사용하면 적립과 할인이 되는게 많습니다. 적립은 GS 포인트로요. 다른 대형 편의점인 바이더웨이, CU, 미니스톱도 결제가 된다는데 안해봐서 잘 모르겠네요.



게다가 등심돈까스 도시락을 사니 봉봉도 주더군요. 레모네이드와 봉봉 중에 선택인데.. 오랜만에 봉봉을 먹고 싶어서 봉봉을 골랐네요.



도시락 안에 원피스 스티커까지~ 저의 6살된 딸이 스티커를 무지 좋아해서 이건 딸의 선물로..

등심돈까스 도시락말고도 원피스 스티커가 들어 있는 도시락이 제법 많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