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영양제 같은 음료 노니 주스, 노니 효능을 알아보자!

by 부자파파 2020. 5. 18.
반응형

얼마 전 쇼핑을 하다가 발견한 이상한? 음료를 발견했습니다. 이게 무슨 음료인지 건강식품인지 신기할 정도로 광고에는 효능이 엄청나게 적혀 있더군요. 이걸 보니 제 궁금증이 불타 올랐습니다.

판매자는 당연히 좋다고 말을 하겠죠.

과연 얼마나 좋을지 알아보시죠.

 

나무 위키

저 이상한 외형의 물체가 과일이라고 합니다. 참 이상하게 생긴 과일입니다. 프로제로닌 성분이 많다고 하는데 이 성분은 세포를 회복 및 재생시키는데 큰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노니는 다양한 효능을 보이는데 주로 관절염, 궤양, 피부병 완화 등이 있고 면역력과 소화에도 좋다고 합니다.

파극천이라는 이름도 있다고 하는데 이 뜻은 땅이 하늘을 찌른다라는 뜻으로 남성의 정력에도 좋다고 합니다.

칼륨이 많아 장복할 시 간 독성이 우려될 수 있다고 하니 1~2병을 구입하여 가족들과 적당량 드신 후 잠시 쉬어 주셔도 될꺼 같습니다.

그리고 필수 아미노산 9종, 아미노산 18종, 비타민 12종, 미네랄 7종, 프로제노닌 등 200 여종 이상의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거 무슨 과일인지 약인지 모르겠네요.

위의 정보는 제가 검색한 정보로 판매 업체의 정보만을 보지 않았다는 점 알려드립니다.

 

 

출처 : 펀-플러스(https://smartstore.naver.com/fun-plus/products/4924402619)
출처 : 펀-플러스(https://smartstore.naver.com/fun-plus/products/4924402619)

와 이정도면 진짜 영양제라고 할 수 있을 정도의 영양소입니다. 물론 FDA에서도 영양제로의 검증은 없다고 하니 저 성분들이 다 있을지라도 그 양이 크지는 않을 수도 있겠죠.

그러나 뭐 어떻습니까? 가볍게 마시는 쥬스로 딱이지 않나요?? 노니 쥬스 어떨까요?

 

 

무려 3개나 질렀습니다. 저희 아이들은 어려서 거의 안 마실테고, 그렇다고 저랑 와이프가 다 먹을 생각은 아니고요..

하나는 부모님, 하나는 장인어른, 장모님 건강에 좋다니 같이 드셔야죠~ 페트병으로 오는거라 꼼꼼하게 에어캡으로 감았네요.

저 페트병 1000ml 라고 합니다. 아침 저녁 소주잔 한잔 정도씩 어른은 마시면 되고, 아이들은 반잔 마시면 된답니다.

나원에서 제조하는 제품인데 이거 홈쇼핑에서도 나왔다는군요.

 

천천히 따라 봤는데 일반 쥬스 같습니다. 색상은 약간 한약 색이랑 비슷해요.

맛은 약간 달고 거부감은 없네요. 보통 몸에 좋은 것들은 쓰거나 좀 희한한 맛이 나는데 일반 과일 쥬스와 비슷하면서도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한번 드셔보시는걸 추천합니다.

 

노니 쥬스 판매 사이트 바로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