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음식

맛있다~! [본도시락]의 부대볶음 도시락

by 부자파파 2017. 4. 21.
반응형
얼마전 옥션의 이벤트로 5700원하는 부대볶음 도시락을 100원에 구입했습니다. 본도시락은 100원밖에 안 들어갔지만 제 돈 주고 처음 사먹네요.

참 맛있게 생겼죠? 급하게 찍느라 제대로 못 찍었어요. 여기서 저의 실수를 먼저 설명해드릴께요. 부대볶음이라는 햄볶음위에 하얀색이 저는 한솥도시락의 치킨마요의 마요네즈 소스인줄 알고 그냥 짜서 비볐습니다.

근데 정체가 드레싱이었네요. 이런 처음 먹고 자세히 안 본 제 실수죠. 한글로 적혀있는데도 안 보고 그냥 비비다니, 그래서인지 원래 단거 같은 부대볶음이 더 단 느낌이네요.

야채는 생으로 그냥 다 먹었어요.

맛은 드레싱 때문인지 좀 달지만 맛있었어요.

맛 : 4/5
가격 : 2/5
양 : 4/5

맛은 가격에 비해서 괜찮네요. 한솥도시락의 마요 시리즈 보다 덜 싼티나는 맛이예요. 그러나 도시락을 5700원이나 주고 먹기에는 좀 아깝네요. 저렴한 순대국이나 밥도 서울에도 5000원 짜리 식당이 있는데 이 가격은 메리트 없네요.
양은 단순한 반찬인데도 불구하고 햄 덕분인지 양이 괜찮더군요. 양이 많은 남자분들 아니면 거의 다 괜찮으실듯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