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도서 언박싱 블로그 글쓰기 나만의 콘텐츠로 성공하기

by 부자파파 2021. 5. 19.
반응형

꽤 오래전부터 하던 블로그이지만, 아직도 초보 수준에서 벗어나지 못한 느낌에 좀 더 공부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따뜻한 2021년 석가탄신일에 아이들과 쇼핑을 하러 여의도 IFC 몰을 방문했을 때 영풍문고를 가자는 첫째딸의 말에 아이들과 같이 영풍문고를 갔습니다.

 

사실 저는 책을 구입할 생각은 없었지만, 최근 들어 다시 시작한 블로그에 좀 더 힘들 싣고 싶어서, 관련 서적을 검색해봤죠.

몇가지 책 중 눈에 들어오는 책 '블로그 글쓰기 나만의 콘텐츠로 성공하기'

많은 책들이 제목은 다 좋다고 합니다. 이 책에 대해서 사전 정보를 얻지 않은 상태에서 그냥 구입한 상태라 이 책의 질이나 평이 어떨지 저도 잘은 모르겠네요.

도움이 안 되는 책은 없겠죠. 어느정도 도움이 될지 몰라서 그럴 뿐이죠.

이 책이 저의 콘텐츠에 날개를 달아줄지 모르겠네요.

프롤로그는 너무도 맞는 말입니다. 소자본, 무자본으로 할 수 있는게 블로그지요.

좋은 컨텐츠를 생산하는 시간과 노력이 필요할 뿐입니다.

그러나 질 좋은 컨텐츠를 만들고 그 컨텐츠를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게 하는 것은 다른 기술이라고 봅니다.

그 두가지에 대한 정보를 이 책에서 얻었으면 좋겠네요.

추후 기회가 되면 이 책에 대한 후기를 쓸지도 모르겠네요.

목차에도 좋은 내용이 많아 보이니 기대가 되는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