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행복한 크리스마스 레고 프렌즈 우정버스 &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 랄라

by 부자파파 2020. 12. 26.
반응형

지난 25일 크리스마스라서 아이들이 많이 기대했습니다.

저는 참고로 11살, 7살 딸이 있는 아빠인데요.

25일 새벽 첫째 아이가 일어나더니 산타할아버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셨다고 좋아하네요.

 

올해 산타할아버지가 아이들에게 선물을 어떤걸 해줬을까요?

 

   첫째 아이 크리스마스 선물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 랄라 30cm

도리스돌 랄라 30cm

도리스돌이라는 브랜드로 구체관절인형을 만드는 브랜드인데요.

30cm 크기의 랄라라는 인형입니다.

구체관절인형은 관절을 구체 모양으로 만들어서 왠만한 구체는 다 움직이게 만들었습니다.

30cm 크기라서 아이들이 가지고 놀기 좋아하는데요. 크기도 적당하니 첫째 아이가 굉장히 좋아하더군요.

위 사진의 옷은 기존에 있던 똘똘이 인형의 옷입니다.

다른 인형 옷도 잘 맞네요.

 

작년에는 좀 더 큰 구체관절인형을 받았는데 올해에는 좀 더 작은 구체관절인형을 받았네요.

어찌 아이들이 원하는걸 딱 집어서 주시는걸까요?

 

   둘째 아이 레고 프렌즈 우정버스

둘째 아이한테는 우정버스를 선물로 주셨네요.

이 사진에 있는 피규어는 전부 우정버스에 들어 있는 피규어가 아닙니다.

전에 있던 피규어랑 같이 섞어서 놀더군요.

캠핑카 같아 보이는데요. 서랍처럼 아래에서는 풀장도 나옵니다.

이층 버스인데 2층도 서랍처럼 옆으로 열려서 1층에 손을 넣고 놓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차 왼쪽에는 양문이 있어서 무지 넓게 열 수 있답니다.

 

2층에는 침대가 5개 있습니다. 앞쪽에 3개가 있고요. 뒤쪽에 2개가 있습니다.

중간에 텃밭도 있어요. 사과가 1개 열려 있는 사과 나무와 당근이 심어져 있죠.

 

운전석은 영국식으로 오른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오른쪽 창 밖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방석이 5개가 있는 작은 쇼파와 티 테이블이 캠핑카 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오른쪽 뒷바퀴 쪽에는 여러가지 물건이 수납하는 곳으로 그림으로 표시 되어 있습니다.

오른쪽 끝에는 화장실이 있어요. 계단까지 있는 디테일..

참고로 저 문은 거꾸로 붙인겁니다. 스티커를 거꾸로 붙이는 바람에 설명서와는 반대로 문을 붙였죠.

차 왼쪽 뒤쪽은 미끄럼틀이 내려오는 곳과 2개의 창고가 있습니다.

가장 뒤에 창고는 문이 있지만 바로 앞에 창고는 문이 없고 대신 좀 넓습니다.

 

사진을 레고를 더 많이 찍어둬서 레고 사진이 많네요.

제가 어릴적 있던 레고보다 부품이 더 좋아진거 같아요.

여러가지 조합과 접히는 부품이 많아서 제법 완성도가 높은 구조가 되네요.

 

내년에는 산타할아버지가 어떤 선물을 줄지 기대되네요.

레고 프렌즈 우정버스는 좀 더 저렴했던거 같은데 가격이 좀 비싸진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