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너무 실망인 한샘 4인용 대리석 식탁

by 부자파파 2020. 5. 19.
반응형

처가집에서 한샘 4인용대리석식탁을 사서 사용한지 몇년 지났는데요.

이 녀석이 생각보다 꽤나 약하군요. 가끔 식탁을 옮기실 때 양쪽에서 안 들고 끌고 옮기시긴 했는데 이 녀석이 다리가 부러져 버렸습니다.

물론 식탁을 옮길 때 혼자서 다리를 끌면서 옮기면 안됩니다. 와이프도 가끔 그렇게 옮기길래 제가 그러다 망가진다고 말을 했었는데요. 한샘 식탁은 망가지고 보니 너무 약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꽤나 비싼 돈 주고 샀던 기억이 있긴한데요.

이렇게 비싼 대리석 식탁이 망가져버리다니 너무 허무하네요.

한샘 4인용 대리석 식탁

사진이 꽤나 초점이 안 맞았네요. 제 사진 실력이 이렇습니다. 사진 상 식탁 다리와 떨어져 있는 부분이 애초에 본드로 붙어 있던 부분 같습니다. 통으로 나무로 되어 있는게 아니라는거죠.

식탁 아래쪽입니다. 저 나사로 아마 식탁 다리와 본드로 연결된 나무를 고정하는 역할을 하는듯합니다.

식탁 다리 모양 때문인지 통으로 대리석 식탁의 다리를 만들지 않은듯 합니다. 모양을 이쁘게 다리를 만들고 연결 부위는 따로 나무 조각을 식탁 다리에 본드로 연결해놓다니 좀 한샘 실망이네요.

대리석 식탁의 다리가 저렇게 쉽게 떨어져버리다니 대리석이라 꽤나 무거운데 너무 연결 부위가 허술합니다.

한샘 좀 반성하고 눈에 안 보이는 부분까지도 좀 더 튼튼하게 만들었으면 좋겠네요.

그리고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은 아무리 튼튼해 보이는 가구라도 다리 끌면서 옮기지 마세요.

저 4인용 대리석 식탁이 약했다고 하더라도 식탁 다리를 끌어서 옮긴건 잘못된 이동 방법은 맞습니다.

다리에 계속 무리가 갔을꺼예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