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오아 쿠마우사미 휴대용 선풍기

by 부자파파 2017. 5. 30.
반응형
작년 여름 상당히 더웠는데요. 저는 출퇴근을 할때 더위와 싸우느라 힘들었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휴대용 선풍기로 더위를 견디는 모습을 보게 됐지요. 그때 당시에 상당히 부러웠지만 이미 구입하기에는 너무 여름이 많이 지나버린거라 생각이 되서 구입을 안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이제 겨우 5월이지만 아이들과 주말을 보내면서 제법 덥다고 느낀게 벌써 며칠이 되어 버렸네요.
이 더위에 작년에 대박 히트 상품이었던 휴대용 선풍기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박스 포장으로 구성된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사진상에서는 2대의 선풍기만 보이지만 저는 토끼 모양 선풍기를 2대를 구입하고 곰 모양 선풍기를 1대 구입했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면 단순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은 실리콘 소재로 편하게 잡기 좋게 되어 있습니다. 사진상에 작게 보이는 파란색 실리콘 손잡이 오른쪽 위쪽에 무언가 튀어나와 보이죠.. 그게 버튼입니다.

2단계로 되어 있는 버튼입니다. 오른쪽에 구성품은 목걸이 스트랩과 충전기가 있습니다.

무려 2000mAh 의 대용량 배터리가 들어 있는데요. 제조사 설명으로는 대략 10시간의 사용 시간을 자랑합니다. 상당히 좋군요. 무게도 부담없고 좋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 인터넷 최저가가 8000원대로 비싼 편인데요. 최근 휴대용 배터리 폭발로 아이가 다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해당 모델도 배터리 충전용 모델인데요. 배터리 안전 테스트가 된 제품으로 싸구려 제품이 아니라고 하더군요. KC 마크가 되어 있습니다.

선풍이의 날개가 오픈되어 있지 않고요. 망이 안전하게 촘촘하게 되어 있어서 8살 딸 아이에게도 안전해 보이지만 4살 딸 아이도 편하게 잡고 놀기에 안전하더군요.

두 아이 사주니 너무도 좋아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