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능 좋은 발갈질제거기를 리뷰하기 앞서서 해당 상품은 제조사 및 판매사로부터 어떠한 금전적 혜택 또는 제품 제공을 받지 않은 인터넷에서 광고에 혹해서 제 돈주고 직접 구입해서 사용한 제품의 언박싱이고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저는 예전부터 건조해서 각질이 자주 생기는 발을 가지고 있는데요.
여러가지 방법을 동원해서 각질을 제거했었습니다. 발 각질은 애초에 발에 땀이 적어서 건조해서
생기는 현상으로 치료를 할 수 없는 불치병입니다.
각질 관리에는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항상 또는 자주 발을 촉촉하게 풋크림이나 로션을 발라주고 건조해지지 않게 양말을 신는게 좋습니다.
그러나 이미 각질이 많아진 상태라면 풋크림과 로션을 발라도 개선이 되지는 않더군요.
이럴때는 쿨하게 각질을 벗겨버리는게 좋습니다.
감히 최고의 발 각질 제거기라고 명하겠습니다.
왜 그러는지는 아래의 내용을 더 봐주시고요.
적당한 크기의 박스안에 꽉 찬 제품 박스가 있습니다. 에어캡으로 쌓여 있지만 딱히 꼼꼼한 포장은 아니예요.
에어캡으로 대충 감아져서 테이프 하나로 붙여 있습니다.
깔끔한 제품 박스 나무랄대가 없는 디자인입니다. 옆에 약간 제 손이 보이는데요. 저는 남자손 치고 꽤 작은 편이지만,
대충 박스와 비교해보시면 박스가 상당히 크다는걸 알 수 있습니다.
사용 방법이 적혀 있지만, 그냥 물에 안 불린 상태로 맨발에 풋 파일을 문질러주면서 각질을 제거하는겁니다.
다이소나 동네 마트에서 파는 일반 각질 제거기는 물을 불려서 보통 사용하는데요. 이건 맨발에 사용해서 사용하기는 편하더군요.
비싼 가격이라 그런지 꽤 큽니다. 안에 구성은 아무것도 없이 저거 하나있습니다. 그래서 포장에 완충제가 별로 없었나봐요.
여기가 뒷면인지 앞면인지.. 사용방법에는 앞면의 물결무늬라고 했으니 이게 뒷면이 맞겠죠..
사용해보니 마무리나 잔여 각질 제거에 이 부분이 더 좋은거 같지만, 각질 나오는 상태에 따라서 두면을 왔다갔다 사용하는게 더 좋더군요.
이 부분이 앞면이겠죠. 손가락 부분 보시면 작은 홈이 있어서 각질제거 판을 분리해서 청소할 수 있습니다.
간략한 언박싱은 이정도로 하고요.
구입하실 분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아래 내용은 약간의 혐오스러운 각질 사진이 있습니다.
거부감이 있으신 분은 아래로 스크롤을 내리지 마세요.
안전선
위의 경고가 있음에도 아래 사진을 보고 혐오스러우신 분들이 계시면 사과의 말을 전해드립니다.
또한 늦지 않았으니 지금이라도 뒤로가기를 해주세요.
평소 각질이 조금씩 있지만, 최근 관리를 안한 저의 발 뒷꿈치입니다. 제법 더럽죠.. 자고 일어나면 이불에 각질이 조금 남기도 한답니다. 각질 관리를 잘 해줘야 해요.. 각질이 이불에 남으면 집먼지 진드기의 먹이로 비염에는 아주 안 좋습니다.
몇번 문지른 후 사진입니다. 각질이 확 일어났어요.
저작권때문에 판매 사진은 안 가져왔는데요. 광고사진은 굉장히 깨끗히 되는 편이었습니다.
사실 광고 사진이라 그정도로 효과는 없겠지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광고의 GIF 이미지는 좀 과장광고인 느낌이 드네요.
발바닥쪽도 막 문질렀습니다. 숨어있던 각질까지 다 올라옵니다. 광고에서는 쉭 지나가니 고속도로마냥 깔끔하던데;;
사람마다 개인차가 있겠지만, 저의 경우 물결무늬쪽으로 할때 좀 걸리는 느낌이 나면 뒷면으로 해서 양면을 번갈아 막 문질러됐습니다.
거의 마무리 단계, 너무 문질러서 발 뒷꿈치가 시뻘게졌어요.. 사진을 근접해서 찍어서 제법 작은 각질이 남아 있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눈으로 볼때는 저거보다는 조금 덜 있어 보였어요. 여기서 조금 더 문지르고 마무리 했습니다.
한쪽 발에서 눈이 내렸군요. 각질 제거 후 찍은 사진입니다. 저 많은 각질이 제 발에 있었다니..
광고처럼 손 쉽게 각질 제거는 안됩니다. 그러나 물 안 묻히고 팔 아파라 계속 문지르니 육안으로도 상당히 깨끗하게 각질이 제거가 되더군요.
꽤나 더러워진 각질제거기입니다. 저 하얀 가루가 다 제 각질.. 좀 혐오스럽네요.
사진의 각도와 빛 때문인지 앞면은 깨끗해 보이는군요.
그러나 개봉하면 심각하답니다. 물청소로 깨끗히 해주세요.
사용 전과 후를 비교해보세요.
각질 제거 후 물과 비누로만 발을 닦았습니다. 풋크림과 로션은 안 바른 상태인데요.
꽤나 차이가 나는 모습이 보입니다. 그러나 제법 오랜 시간 문질렀습니다.
물론 저렴한 발 각질 제거기도 비슷한 시간은 걸립니다.
전체적인 감상을 말해드리자면 초반에 말한것처럼 제가 사용해본 제품 중 최고의 제품입니다.
저는 약 6만원대 전동식 각질 제거기도 사용해봤는데요. 그거는 역대 가장 안 좋은 제품인거 같습니다.
꽤나 비싸고, 각질 제거가 딱히 잘 되는거 같지도 않고요.
일반 발 각질 제거기의 경우 가성비는 좋지만, 물에 불려야 하는 시간도 꽤나 드는데도 꽤 각질이 많이 남고 덜 없어지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커먼 하우스 제품의 경우 일반 발 각질 제거기의 사용법과 똑같지만 물에 안 불려도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요.
비슷한 시간을 밀었어도 훨씬 만족도가 높은 제품이네요. 사용 후 비누로만 씻었어도 발을 만져보니 상당히 부드러워졌습니다. 일반 발 각질 제거기의 경우 꽤 남은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마음에 드네요.
단점
1. 가격이 꽤나 비쌉니다. 배송비 포함 거의 2만원에 가까운 제품입니다.
그러나 판매사 쪽의 설명으로는 스테인레스라서 오래 쓴다니 일반 발 각질 제거기보다는 낫겠죠?
2. 팔이 꽤나 아픕니다. 이건 일반 발 각질 제거기를 사용해 보신 분이라면 아실꺼라 생각합니다.
일반 발 각질 제거기와 똑같긴하지만, 광고에서는 무지 쉬웠잖아요!!
장점
1. 로션을 안 발라도 꽤나 부드럽습니다. - 그러나 로션을 발라야 오랫동안 부드럽겠죠?
이상으로 커먼하우스의 발 각질 제거기 언박싱/사용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제품은 제 돈으로 제가 구입해서 사용 후 느낀 점을 적은 포스팅입니다.
커먼하우스 및 판매사쪽에서 어떠한 대가를 받은적이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
구입을 원하시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서 언박싱 블로그 글쓰기 나만의 콘텐츠로 성공하기 (4) | 2021.05.19 |
---|---|
장 건강에 좋은 비타할로 온가족 생 유산균 (0) | 2020.12.31 |
행복한 크리스마스 레고 프렌즈 우정버스 & 구체관절인형 도리스돌 랄라 (0) | 2020.12.26 |
차세대 게임기 플스5 언박싱 예약성공 (0) | 2020.12.25 |
발각질제거 완벽 해결 방법 (0) | 2020.12.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