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기타

초고속 배송 쿠팡 로켓 와우로 구입한 쿤달 퓨어 바디워시

by 부자파파 2020. 10. 21.
반응형

자주 이용하던 네이버 쇼핑을 뒤로 하고 오늘 구입할 제품은 쿠팡에서 한번 찾아봤습니다.

네이버 쇼핑의 경우 네이버 플러스를 이용하면 포인트 추가 적립이 꽤나 쏠쏠해서 좋은데요.

네이버 플러스 2달 연장 방법

가격으로는 네이버보다 조금은 비싼 편이지만 쿠팡의 배송이 마음에 들어서 오늘은 쿠팡으로 접속했습니다.

 

쿠팡에서 제가 구입하고자 했던 바디워시를 검색했습니다.

저는 상남자라 그냥 저렴한 해피바스 3, 4개 묶음으로 사고 싶었지만 와이프가 별로 안 좋아하더군요.

 

그래서 그냥 적당히 비싸면서 쿠팡의 상위권인 쿤달 퓨어 바디워시를 구입할려고 했습니다.

아직 이 제품은 잘 모르겠는데, 와이프가 가져온거와 같아 보여서 이 제품을 골랐습니다.

퇴근 후 보니 같은 제품 맞네요.

 

어쨋든 쿠팡에서 검색하니 희한하게 가격이 적혀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가격이 2개죠? 쿠팡 판매가 3만원, 와우회원가 24,990원으로 2개가 나와 있습니다.

이 와우 회원가로 사면 5천원정도가 저렴한거죠.

게다가 이 와우 회원이라는게 로켓와우라고 배송이 아주 빠르게 오는거랍니다.

저는 와우 회원이 아니었는데 5천원정도 싸서 바로 와우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가입이 안되어 계시다면 위의 캡쳐 화면에 장바구니 담기, 바로구매에 바로 회원으로 가입 버튼이 있었어요.

이 버튼을 눌러서 바로 회원으로 가입했습니다.

 

로켓 와우는 가격이 월 2,900원입니다. 쇼핑을 자주하시고 게다가 쿠팡을 자주 쓰신다면 충분히 쓸만한 가격입니다.

게다가 저처럼 와우회원가가 2,900원보다 더 할인이 된다면 무조건 해야죠.

 

로켓 와우는 여러가지 혜택이 있답니다.

 

이와 같은 혜택인데요. 저는 이번에 처음 결제하면서 느낀거는 빠른 배송이 확 왔습니다.

오전에 주문한 제품인데요. 오후 5시 전에 도착했다는 문자가 오더군요.

이래서 다들 쿠팡 쿠팡하나봅니다.

 

쿤달 바디워시는 집에서 확인해보니 쓰던것과 같은 제품이네요.

제품은 부드럽고 무난하니 좋은 제품은 맞습니다.

산뜻한 기분을 느끼고 싶으시면 베이비파우더향 쿤달 바디워시로 샤워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