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기타

넷플릭스 해킹!? 이메일을 잘 확인하자!

by 부자파파 2021. 4. 25.
반응형

출근길 아침에 이메일을 확인하던 중 이상한 메일이 와 있네요.


네덜란드에서 제 비밀번호를 알아내서 접속했나보네요.

위치에 근소한 오차가 있다지만, 한국에서 오차로 네덜란드로 잡히지는 않겠죠?

그럼 보안을 위해 비밀번호를 좀 더 복잡하게 변경을 해야 합니다.

 

   넷플릭스 비밀번호 변경하기

넷플릭스의 비밀번호를 변경하는데 저는 피씨 기준으로 설명을 드립니다.

그러나 어플도 크게 다르지 않으니 따라서 보시면 됩니다.

 

인터넷으로 넷플릭스를 로그인하면 우측 상단에 프로필 아이콘이 있습니다.

저는 여우 모양으로 해뒀는데 이걸 선택하시면 위와 같이 여러 프로필이 보입니다.

netflix 로 찍혀 있는 프로필이 해킹한 사람이 만든거네요.

일부로 안 튀게 저렇게 해둔거 같아요.

 

캡쳐를 까먹었는데요. 저 프로필을 '프로필 관리' 에서 삭제해줍니다.

비밀번호를 변경할려면 '계정'을 누르세요.

계정에는 여러 항목이 나오는데 위와 같이 가장 상단에 계정에 정보가 보이고 우측에 '비밀번호 변경'이 보입니다.

'비밀번호 변경'을 눌러주세요.

꼭 비밀번호 변경 시에는 위 빨간 상자에서처럼 체크를 해서 모든 디바이스에서 다시 로그인을 하게 해야 합니다.

프로필 삭제와 저걸 안 해두면 비밀번호를 변경하더라도 계속 해킹한 사람이 넷플릭스를 사용할 수 있어서 피해를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