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편하게 쓰기 좋은 블루투스 셀카봉 삼각대

by 부자파파 2020. 5. 31.
반응형

블로그를 하다보니 사진에 대한 욕심이 생겨서 블루투스 셀카봉을 샀습니다.

기존에도 있긴 했지만 이번에는 삼각대까지 되는 셀카봉이죠.

셀카봉 하나에 무려 29,800원이라는 고가의 제품입니다.

더 비싼 제품도 있긴하지만 제품 소개의 내용을 보면 이게 더 좋아보여서 이녀석으로 샀죠.

이제 그 제품의 개봉기와 제가 사용하면서 느낀 장단점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셀카봉 구매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한번 쯤 생각해보세요.

겉 박스는 그냥 평범합니다. 크기는 대략 일반 셀카봉의 조금 더 큰 크기죠.

안에 완충제가 없습니다. 딸랑 셀카봉에 비닐하나 씌워져 있어요. 셀카봉이야 어차피 플라스틱 + 알루미늄 덩이라서 딱히 완충제가 필요 없겠지만 제품에 엄청 신경썼다라고는 생각이 안되긴합니다.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색상이 있던데 저는 깔끔한 흰색으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깔끔한 남자니깐요.

제품 샷~ 그냥 한손에 잡기 편합니다. 무난한 크기죠.

스마트폰 거치부분은 무난합니다. 근데 스마트폰을 90도 돌리거나 셀카봉에 연결 부위에 180도 돌리는건 편하더군요.

틱틱~ 걸리는 느낌이 좋습니다. 대신 요즘 폰들이 제법 큰데 바로 90도 돌리면 하단에 걸려서 위치를 좀 조절해야 합니다.

삼각대를 펼친 모습입니다. 이 상태에서 셀카봉 확장이 최대 90cm라고 하더군요.

삼각대의 발을 좀 더 길게 할 수 있습니다.

삼각대의 발이 길어지면 좀 더 안정적으로 되죠.

셀카봉 삼각대와 연결 부위입니다. 보시는거와 같이 얇아서 사실 좀 튼튼할까 걱정됩니다.

딱 고정되는 느낌은 아니라서 야외에서 사용 시 불안할꺼 같아요. 간편히 사용할 때를 제외하고는 고민 해야할꺼 같아요.

 

리모컨은 손쉽게 뺄 수 있습니다. 블루투스 특성 상 최대 10미터까지 무선이 됩니다.

작은 크기로 리모컨을 휴대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이 참 아쉽습니다. 리모컨을 연결하면 충전 단자가 셀카봉 안으로 들어가버리는거죠.

제가 전에 쓰던 셀카봉은 리모컨을 연결한 상태에서 충전할 수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게 불가능한거죠.

 

   제품 총평

가성비? - 삼각대 셀카봉의 다른 제품들의 가격대와 퀄리티를 잘 모르는 관계로 패스합니다. 가격대만 대충 봐서는 그냥 중간쯤 되지 않나 싶습니다.

제품 견고성 - 삼각대의 발 즉 경첩 부위가 좀 약할꺼 같습니다.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고 얇아서 이게 쓰다가 쉽게 망가질꺼 같습니다. 삼각대 설치 시 들고 있으면 덜렁덜렁하는 느낌이라 견고하지 않아 보입니다. 야외에서는 무리일꺼 같습니다.

리모컨 - 충전 단자 위치가 에러입니다. 충전 단자를 반대편에 놔뒀으면 리모컨의 분실 우려 없이 충전을 하기 좀 더 좋을꺼 같습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무난한 삼각대 성능으로 살만하다는게 제 의견입니다.

요즘 유튜버들도 많은데 그냥 이 제품으로 스마트폰으로 찍어도 꽤나 퀄리티는 잘 나올꺼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