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53

영등포 꼬리찜 꼬리곰탕 맛집 대한옥 꼬리곰탕을 사랑하는 1인으로써 회사는 당산역 근처에 위치해 있지만 근처 전설에 의하면 영등포역 근처에 대한옥이라는 맛집이 사랑스러운 가격을 하면서 좋은 퀄리티의 꼬리가 있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회사가 당산역 근처에 있어서 꼬리곰탕이 땡길때면 양화대교 남단에 위치한 길풍이라는 식당으로 항상 갔었는데요. 길풍을 다녀오면 점심시간이 1시간밖에 안되는 직장인이라 항상 시간에 쫓기는 상황이 됐었죠. 한시간은 항상 살짝 넘게 갔다 왔었는데요. 가격도 꼬리곰탕 한그릇이 17000원이라는 비싼 가격을 가지고 있어서 자주는 못 갔습니다. 물론 길풍 맛집입니다. 아쉽게도 길풍의 사진은 안 찍어뒀네요.그러던 차에 길풍에 비해서 맛도 나쁘지 않지만 가격은 훨씬 착하다는 대한옥을 회사 직원의 소개로 알게 되었습니다. 거리상 .. 2017. 5. 31.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오아 쿠마우사미 휴대용 선풍기 작년 여름 상당히 더웠는데요. 저는 출퇴근을 할때 더위와 싸우느라 힘들었지만 많은 여성분들이 휴대용 선풍기로 더위를 견디는 모습을 보게 됐지요. 그때 당시에 상당히 부러웠지만 이미 구입하기에는 너무 여름이 많이 지나버린거라 생각이 되서 구입을 안했습니다. 그리고 2017년 이제 겨우 5월이지만 아이들과 주말을 보내면서 제법 덥다고 느낀게 벌써 며칠이 되어 버렸네요. 이 더위에 작년에 대박 히트 상품이었던 휴대용 선풍기를 검색하게 되었습니다. 깔끔한 박스 포장으로 구성된 휴대용 선풍기입니다. 사진상에서는 2대의 선풍기만 보이지만 저는 토끼 모양 선풍기를 2대를 구입하고 곰 모양 선풍기를 1대 구입했습니다.박스를 열어보면 단순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손잡이 부분은 실리콘 소재로 편하게 잡기 좋게 되어 있.. 2017. 5. 30.
노트북을 트리플 모니터로 넷메이트 NM-OR2HD 몇달 전 노트북을 하나 장만했습니다.아수스 모델인데요. 이 녀석이 여러모로 마음에 들긴했지만, 아쉬운 점도 있었죠.그 중 하나다 트리플 모니터 지원입니다. 트리플 모니터란 말 그대로 3대의 모니터를 지원하는 것이죠.일반 데스크탑 피씨의 경우는 외장 그래픽 카드를 장착 하면 거의 대부분 3대의 모니터를 지원합니다만, 노트북의 경우 3대의 모니터를 지원하지 않는게 더 많습니다. 노트북의 경우는 기본으로 하나의 모니터를 달고 나오기 때문에 외부 모니터 2대를 연결하면 트리플 모니터가 되지만 보통 1대만 외부 포트를 지원합니다.제 ASUS GL553VW-FY003D 노트북의 경우는 외부로는 hdmi 포트를 하나만 지원합니다. 요즘 노트북들 중에서는 USB 3.0이나 3.1로도 디스플레이를 지원해서 2대의 외부 .. 2017. 5.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