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IT

필립스 방수 전기면도기 AT751 10일 사용 후기

by 부자파파 2017. 2. 9.
반응형

약 10일 정도 전에 습식 건식 면도가 가능한 필립스 방수 전기면도기인 AT751 에 대해서 개봉기를 남겼습니다.

개봉기 바로가기


개봉기의 내용은 사실 상 악평이 좀 있었죠. 그러나 그때는 몇번 못 써보긴 해서 사실 상 개봉기에만 초점을 맞추는게 맞다고 생각해서 간단히 몇자 추가로 적습니다.


결론만 말하자면 괜찮은 제품이 맞긴합니다. 아쉽게도 아직 습식 면도는 안했지만 저의 흔히 이방수염? 이라고 부를 정도로 얇은 털임에도 불구하고 절삭력은 아쉬운것 또한 사실입니다.

그러나 상대방의 눈에 보기에는 별로 티가 안나는 절삭력이라서 개인 차에 따라서 이 부분은 호감 여부가 갈릴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래서 기존 개봉기에서의 짧은 사용기를 무시하고 굳이 평점을 주자면 5점 만점에 3.5점 정도를 주겠습니다. 아무래도 아쉬운 절삭력은 개인차에 따라서 다르다 생각하고요. 저는 뭐 이정도면 만족스럽다 생각합니다. 또한 몇번 사용해보니 쉽게 익숙해져서 면도 시간이 급격히 줄어드는게 마음에 들더군요. 제가 전기면도기 자체가 처음이라 개봉기때는 익숙치 않아서 생각보다 오래 걸린다 싶었습니다. 이 의견 또한 철회하겠습니다.


구입 생각 있는 분들은 차분히 생각해보세요. 그러나 털이 굵은 분들은 일자형 면도기가 더 좋을꺼라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